5월 말경 날씨 좋은 오후타임에 촬영한 2시간A 코스 촬영분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고객님들과 저랑 호흡도 잘 맞아서 촬영 내내 너무 좋았고 신부님 노란색 원피스도 넘나 이뻤어요.

보통 파스텔톤의 의상이 제일 무난하긴 하지만 이런 원색도 코디 잘 하시면 좋아요~

그리고 약간 펑퍼짐한 옷 보다는 라인 있는, 허리가 좀 들어간 그런 의상이 이쁩니다.

영화 냉정과 열정사이의 안눈치아타 광장에서부터 시작 합니다~



피렌체 두오모가 너무 커서 한번에 넣기가 쉽지 않은데 딱 요 골목에서는 그게 가능해요 ㅎㅎ



모든 보정본은 색감, 비율, 몸매, 얼굴까지 정밀 보정 하고 있습니다.

스튜디오와는 다르게 배경선이 있기 때문에 심하게는 힘들지만 선이 깨지지 않는 한도 내에서

최대한 자연스럽고 이쁘게 다듬어 드리고 있어요~

클로즈업이 아니어도 얼굴 다 크게 확대해서 미세하게 모두 보정 하고요.

단점 파악하여 없애거나 가능한만큼 조정하고 있습니다.



오후타임엔 이 골목에 사람들이 많아서 촬영이 힘들지만 ㅠㅠ 

사진으로 보면 이뻐서 제가 넘나 좋아하는 골목이예요~

자연스럽게 걸어오는 컷!



우피치 미술관 회랑에서도 찰칵~



여기도 제가 진짜 좋아하는 스팟인데요,

통채로 가져가서 스튜디오로 만들고 싶어요 ㅎㅎ

신부님 노란색 원피스랑도 너무 잘 어울리는 아기자기한 스트리트 컷.



여긴 지금 한달째 이쁘게 빛이 들어오고 있는 골목이예요~

흑백으로도 보정해봤는데 영화 한장면 같아요 ㅎㅎ



사진 결과물이 좋으려면 제일 중요한게 의상! 그리고 표정! 입니다.

잘 웃어야 좋은데 카메라 앞에서 어려우실 수 있으니 거울 보고 웃는 연습 많이 하고 오세요~

힘들어도 표정은 진짜 노력해주셔야 되요 ㅠㅠ



오후엔 사람 진짜 바글바글한 베끼오 다리 ㅠㅠ

가끔 인파 너무 많다 싶으면 패스하고 다른데서 더 촬영하기도 해요.



신부님을 위한 돌아보기 샷 ㅎㅎ



피렌체의 이쁜 집들을 배경으로 아르노 강변에서도 촬영 하고요~



명불허전 피렌체 노을!!

넘 이쁘죠? ^^

이 시간에 다리에 가면 노을 보려는 사람들, 스냅 촬영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인내심이 많이 필요합니다 ㅎㅎ

사람 안 걸릴때 잽싸게 샤샤샤샷.

요즘 피렌체 노을 지는 시간은 9시인데 8시반부터 쭉 이쁘니 그 시간 맞춰서 다리로 가시면 아름다운 노을 보실 수 있어요.


루나스냅은 모두 대표인 제가 촬영과 보정 하고 있으며, 하루에 2팀 이상은 촬영하지 않고 있습니다.

한팀한팀 모두 제 지인이라고 생각하고 정성을 다하고 있구요,

보통 촬영시간만큼 보정에도 시간을 들여 디테일하게 보정하고 있습니다. 

스튜디오 촬영과 달리 배경이 깨질 수 있기 때문에 정밀보정은 정말 세밀하게 작업 하고요,

배경이 깨지지 않는 한도 내에서 최대한 자연스럽게 얼굴각, 피부, 비율, 몸매 모두 보정해드리고 있습니다.

여러 스냅 업체 중에 고민이 되신다면 촬영/보정 모두 대표가 하는 루나스냅을 선택해주세요! 

절대 후회 안 하실거예요.


피렌체 루나스냅 문의 


카카오톡 1대1 오픈 채팅 : https://open.kakao.com/me/lunasnap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ungyeon.byun/

이메일 : sungyeon.byun@hanmail.net

홈페이지 : http://www.lunasnap.kr


⬇⬇ 샘플 사진 ⬇⬇

2017/11/01 - [Firenze/LUNA SNAP in Firenze] - 이탈리아 피렌체 스냅, 평생 남을 여행 사진

2017/11/03 - [Firenze/LUNA SNAP in Firenze] - 이탈리아 피렌체 스냅, 진짜 여행 스냅 다운 사진.

2017/11/22 - [Firenze/LUNA SNAP in Firenze] - 겨울에도 이쁜 이탈리아 피렌체 스냅

2017/11/26 - [Firenze/LUNA SNAP in Firenze] - 추운 계절에 더 분위기 있는 이탈리아 피렌체 스냅

2018/02/11 - [Firenze/LUNA SNAP in Firenze] - 이탈리아 피렌체스냅, 혼자서도 화보같은 여행 스냅

2018/03/02 - [Firenze/LUNA SNAP in Firenze] - 여행 화보 같은 이탈리아 피렌체 커플 스냅

2018/04/23 - [Firenze/LUNA SNAP in Firenze] - 따뜻한 봄날의 이탈리아 피렌체 커플 스냅

2018/04/26 - [Firenze/LUNA SNAP in Firenze] - 루나스냅이라 더 로맨틱한 이탈리아 피렌체 스냅

2018/05/04 - [Firenze/LUNA SNAP in Firenze] - 따스한 오후 햇살이 아름다운 이탈리아 피렌체 스냅

2018/06/14 - [Firenze/LUNA SNAP in Firenze] - 이탈리아 피렌체 인생 사진은 루나스냅에서!

2018/06/15 - [Firenze/LUNA SNAP in Firenze] - 이탈리아 피렌체스냅 촬영으로 아름다운 여행 추억 담아가기

2018/06/23 - [Firenze/LUNA SNAP in Firenze] - 혼자 여행시 필수템 이탈리아 피렌체 스냅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