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전타임 촬영분만 포스팅한거 같아서 오늘은 오후타임 3시간 촬영분 올려 봅니다~

날씨는 좀 더웠지만 신랑신부님이 넘나 좋으시고 잘 웃으셔서 즐겁게 촬영했어요 ㅎㅎ

옷도 신경써서 비슷한 톤으로 맞춰주셨습니다~

오전엔 안눈치아타 광장에서부터 올라오면서 촬영하는데요,

오후에는 버스타고 올라가서 내려오면서 촬영 합니다.

미켈란젤로 언덕에서부터 시작했어요~



피렌체와의 인증샷이 이만한 곳이 없는데요,

계절마다 특정 시간이 지나면 못 들어가게 닫아서 그 시간 전에 가야해요 ㅠㅠ



내려오면서 교회 앞에서도 한컷 촬영하고요~

뒤에 나무 그림자 땜에 더 이쁘네요 ㅎㅎ



좀 더 가깝게 두오모를 배경으로 한컷!

손잡고 걸어올라가는 컷인데 넘나 잘해주셨어요~



내려와서는 이렇게 골목골목에서 촬영합니다~



빛이 참 이쁜 날이었어요!



오전엔 맑은 깨끗한 느낌의 빛이라면 오후엔 부드러운 느낌이 빛이예요~

다른 느낌으로 둘다 이뻐요 ㅎㅎ



제가 젤 좋아하는 골목에서도 촬영하고요~!


우피치 미술관 옆 회랑에서도 찰칵!



저는 촬영도 촬영이지만 보정에도 항상 신경쓰고 정성을 다하고 있어요.

과하지 않지만 이뻐보이는 선에서 얼굴/몸매 보정 해드리고 있고요, 

색감도 그때그때 빛에 따라 다 다르게 조정해서 보정 합니다.

일괄적으로 정해진 값만 모든 사진에 적용하는 다른 업체들과는 달라요.



로마처럼 랜드마크가 많은건 아니지만 골목골목이 이쁜 피렌체!

제가 돌아다니면서 찾아낸 피렌체스러운 아기자기한 골목들에서 촬영합니다~



노을 지는 아르노 강변에서 감성 터지는 샷.

빛이 참 이쁘죠 ㅠㅠ 이래서 피렌체 노을노을 하나봐요.



요즘 피렌체 해 지는 시간은 오후 8시경정도 인데요,

그 시간 맞춰 산타트리니티 다리로 가면 이쁜 노을 보실 수 있어요~

명불허전 피렌체 노을과 아름다운 사진 남기시려면 꼭 루나스냅을 찾아주세요!



마무리는 두오모와 함께 합니다~


루나스냅은 모두 대표인 제가 촬영과 보정 하고 있으며, 하루에 2팀 이상은 촬영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래서 좀 더 한팀한팀 집중하고 정성을 다할 수 있어요!

피렌체에서 머무는 짧은 시간 동안 저에게 할애하는 시간을 소중히 생각하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여러 스냅 업체 중에 선택이 고민 되신다면 루나스냅에서 촬영하세요~ 


피렌체 루나스냅 문의 


카카오톡 1대1 오픈 채팅 : https://open.kakao.com/me/lunasnap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ungyeon.byun/

이메일 : sungyeon.byun@hanmail.net

홈페이지 : http://www.lunasnap.kr


⬇⬇ 샘플 사진 ⬇⬇

2017/11/01 - [Firenze/LUNA SNAP in Firenze] - 이탈리아 피렌체 스냅, 평생 남을 여행 사진

2017/11/03 - [Firenze/LUNA SNAP in Firenze] - 이탈리아 피렌체 스냅, 진짜 여행 스냅 다운 사진.

2017/11/22 - [Firenze/LUNA SNAP in Firenze] - 겨울에도 이쁜 이탈리아 피렌체 스냅

2017/11/26 - [Firenze/LUNA SNAP in Firenze] - 추운 계절에 더 분위기 있는 이탈리아 피렌체 스냅

2018/02/11 - [Firenze/LUNA SNAP in Firenze] - 이탈리아 피렌체스냅, 혼자서도 화보같은 여행 스냅

2018/03/02 - [Firenze/LUNA SNAP in Firenze] - 여행 화보 같은 이탈리아 피렌체 커플 스냅

2018/04/23 - [Firenze/LUNA SNAP in Firenze] - 따뜻한 봄날의 이탈리아 피렌체 커플 스냅

2018/04/26 - [Firenze/LUNA SNAP in Firenze] - 루나스냅이라 더 로맨틱한 이탈리아 피렌체 스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