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돈수백은 돼지국밥 전문 체인점인데, 점심때 가서 항상 돼지국밥만 먹다가

메뉴에서 봤던 묵은지수육이 너무 먹고 싶어서 친구들과 고고.

돼지국밥은 정말 맛나서 생각날때마다 가는데 묵은지수육은 어떨지 기대 됐다.



기본 반찬은 국밥 주문했을 때와 똑같다.

나는 김치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 여기 김치는 짱맛.



10분 정도 기다리니 드뎌 묵은지수육이 나왔다~!

고기에 윤기가 흐르고 양도 적지 않았다.





중간에 김치가 부글부글 끓을때까지 기다리다가 김치 자르기.

반포기 정도 통채로 넣어주는데 가위로 먹기 좋게 잘라야 한다.



두부랑 고기랑 김치랑 싸서 먹으면 환상 맛이다.

돼지국밥만 맛있으면 어쩌나 걱정 했는데 수육도 정말 맛나다.

고기 양도 많고 특히나 중간에 김치국물과 묵은지도 진짜 맛있다.

친구 한명은 공기밥에 국물에 묵은지랑 넣고 밥 비벼 먹음 ㅋㅋ

네명이 엄청 배고픈 상태 였는데 다들 배불리 잘 먹었다.

글고 부르스타로 첨엔 확 끓이고 그 담엔 불 줄여놓으면 다 먹을때까지 고기가 식지 않고 끝까지 맛나게 먹을 수 있다.



국밥집에 왔으니 돼지국밥도 안 시킬순 없으니까 ㅋㅋ

묵은지수육 먹으면서 돼지국밥도 시킴.

새우젓이랑 양념장 넣고 잘 섞어서 먹으면 매콤하면서도 맛난 돼지국밥이 된다.

돈수백 돼지국밥은 돼지냄새도 하나도 나지 않는 엄청 깔끔한 맛이다.


돼지국밥 전문점이지만 묵은지수육도 완전 강추.

보쌈이랑 비슷한데 양도 더 많은거 같고 묵은지랑 같이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

가격은 다음과 같다.



주소 : 서울시 중구 다동 155 YG타워 2층

전화번호 :  02-6031-8974


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