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소고기를 넘나 좋아하고 양보다 질을 중요하게 생각해서 무한리필은 잘 안 가는데 평이 좋아서 방문해봤다.

예전에 홍대지역에서 무한리필로 유명한 무쏘에 갔던적 있는데 거기보다 여기가 고기가 훨씬 괜찮았다.



합정역이나 홍대역에서 걸어서 10분정도 걸리는 듯 하다.


 



평일 6시에 갔는데 날씨가 엄청 추웠던 날이라 그런지 사람이 1도 없었음.

우린 조용히 먹을 수 있어서 넘나 좋았다.



원산지도 이렇게 나와있고,

무한리필만 하는게 아니라 한우로 별도의 메뉴도 있다.



메뉴는 이렇게 있고, 무한리필은 갈비살만 가능하고 미국산이다.

고기가 괜찮아서 담에 가면 한우로 먹어보고 싶다.



완전 좋은 숯!



나는 원래 생갈비살을 좋아서 양념 말고 생으로만 받았다.

첫 접시이고 주문 하니까 그때 썰어서 갖다 주셨다.



폰카메라라서 사진질이 흔들리고 별론데 ㅠㅠㅠㅠㅠ 진짜 군침도는 비주얼이었음!



더 좋았던건 이렇게 9개 반찬이 나온다는 점!!!

다 먹으면 리필도 계속 해주시고 9개 반찬이 다 맛있었다.



폰카메라가 원체 별로라서 ㅠㅠㅠㅠㅠ 사진에 잘 안 보이는데 진짜 육즙 가득했음.



다 먹고 두번째 접시~

또 생갈비살로 시켰고 주문하니 썰어서 가져다 주셨다.

2명이서 4접시 먹었더니 넘 배불러서 더 못 먹음.


부위가 다양한게 아니고 갈비살만 나와서 좀 질릴 수도 있는데 무한리필 같지 않게 고기가 정말 괜찮았다!

재방문 의사 가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