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Merci, DELSEY

 

 

기다리고 기다리던 델시 캐리어가 도착 했어요~!

첨에 보고 진짜 한눈에 반한 델시 캐리어 ㅎㅎ

넘 이쁘죠?

한국에선 아직 좀 생소할 수 있는 브랜드이지만 70년 역사의 프랑스 여행 가방 전문 브랜드에요~

1946년에 설립된 전통 있는 가방 입니다!~

 

 

델시 샤틀렛 에어 21인치 기내용 초코렛 색상 입니다.

튼튼하게 포장 되어 도착했어요~!

 

 

두근두근.

비닐을 벗겨 보았습니다.

 

 

델시 샤틀렛 에어 캐리어는 요 색 말고 아이보리 색상의 캐리어도 있는데,

기내용으로 사용하실거면 아이보리 색도 이쁠거 같아요~!

 

 

미국 여행시 꼭 필요한 tsa 락 당연히 있고요,

지퍼도 일반 지퍼와는 달리 도난 방지를 위해서 이중 배열로 만든 특수 지퍼래요!

그래서 펜 같은거로 찔러도 열리지 않는 튼튼한 지퍼라고 합니다.

보통 일반 캐리어들은 지퍼 사이에 볼펜을 끼워서 움직이면 지퍼가 벌어지거든요.

델시 캐리어는 여행시 화물로 마음 놓고 보낼 수 있을거 같아요~ ^^

 

 

딱 열자마자 좀 만져본 느낌은 엄청 튼튼하고, 이음새가 고급지고,

바퀴가 엄청 부드럽게 잘 굴러가고, 손잡이도 아주 부드럽게 쑥 뽑아져서

기존에 가지고 있는 캐리어보다 훨씬 느낌이 좋았어요.

어렸을때부터 여행을 엄청 다녀서 이거 저거 캐리어 엄청 많이 사용해봤고,

지금도 집에 토미 힐피거, 샘소나이트, 레투 캐리어 있는데요,

그 중에 제일제일 고급지고 굴리기 좋은 캐리어 였습니다!~

솔직히 가지고 있는 샘소나이트도 70만원대 비싼 캐리어인데

바퀴 굴리는 느낌하고 손잡이 뽑는 느낌이 델시 캐리어가 훨씬 좋아요!

 

 

밖에서 보니까 더 이쁘죠? ㅎㅎ

이런 우둘두둘한 길 굴리는데에도 전혀 문제 없이 너무너무 부드럽게 이동이 가능했어요

 

 

캐리어 고를때 제일 많이 보는게 이동시 편한지 (바퀴가 튼튼한지),

혹시 화물로 보낼 경우 깨지지 않을 정도로 튼튼한지,

무겁지 않은지 인데요,

델시 샤틀렛 에어는 그 조건에 완전 부합하는 캐리어예요.

 

 

거기다 이쁘기까지!!!

모자란게 없는 델시 샤틀렛에어 캐리어 입니다 ^^

이음새가 다 가죽이고 가죽 네임택까지 있어서 진짜 고급져보여요.

 

 

캐리어 들고 빨리 어디든 놀러가고 싶네요 ㅠㅠ

 

 

델시 샤틀렛에어 캐리어의 또 다른 장점은 바로 이렇게 내부 공간에 수납하기 좋게 주머니들이 많다는 점!!

짐 싸다 보면 막 섞이기도 해서 일부러 파우치 사서 나눠서 넣기도 하잖아요,

근데 델시 캐리어는 구지 그럴 필요 없을 것 같아요!~

참 내부 이음새도 다 가죽이고 지퍼 끝부분도 모두 가죽으로 되어 있고요!

 

 

짐 움직이지 않게 고정 할 수 있는 버클도 양쪽에 다 있어요.

어떤 캐리어는 한쪽에만 있어서 없는 쪽은 나중에 짐 찾아서 보면 다 흐트러져 있고 그렇거든요.

그래서 버클이 양쪽에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이렇게 휴대용 옷걸이와 파우치 2개도 함께 들어있었습니다~

델시 샤틀렛에어 캐리어만 있으면 짐 싸는 것도 넘 신날거 같아요 ㅎㅎ

여행 가기 전에 제일 귀찮은게 짐 챙기는거잖아요 ㅠㅠ

 

 

부드러운 바퀴와 손잡이 보시라고 동영상도 촬영해보았습니다~

바퀴는 움직임도 좋지만 소음도 정말 없어요!

저는 큰 사이즈도 많이 사용하는 편이라 세트로 제일 큰 사이즈도 구매하고 싶네요 ㅎㅎ

여행 앞두신 분들 델시 샤틀렛 에어 캐리어 강추 합니다!!

 

 

세상 이쁜 델시 캐리어 구매는 아래 홈페이지에서 가능해요!

www.delseymall.com

 

델시몰

델시몰

www.delseymall.com:443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 입니다.

+ Recent posts